낯선 곳에만 가도 불안하고 무서운데 기계음이 들리고
가위로 내 몸을 여기저기 훑는건데 얼마나 불안할까요?
미용을 받고 돌아가서 반려견의 행동을 보면
힘들었는지 아닌지 티가 납니다.
스트레스를 많이 받으면 트라우마까지 생겨
주인이 잘라 주는 일도 힘들어할 수 있답니다.
다음 고객이 기다리면 쫒기듯 미용을 서두를 수 밖에 없고
사고로 이어질수도 있으며 강압적으로 할 수밖에 없습니다.
여유있는 미용이 가능해 반려견이 미용에 적응할 수 있는 시간을
최대한 주며 무리해서 진행할 이유가 없습니다.
1. 목욕을 안하고 위생미용 시 항문낭만 제거하면 냄새가 많이 날 수 있어 위생 미용만 하는 경우 항문낭 제거는 어려울 수 있습니다.
2. 노령견이나 피부 질환(곰팡이염 등)이 있는 경우에는 미용 이용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.
3. 목욕은 기본 샴푸+린스 포함입니다.
4. 털이 심하게 엉켜있으면 피부 질환의 원인이 될 수 있습니다. 미용 시 털 뭉침이 발생할 경우 털을 푸는 작업에 시간이 많이 소요되며 비용이 별도로 발생할수 있으니 평소에 털이 뭉치지 않게 자주 빗질을 해 주시면 좋습니다.
5. 특이사항(얼굴쪽이 예민, 한쪽 다리가 불편함 등)이 있다면 반드시 이야기 해 주세요
1. 클리퍼 : 털을 밀 때 사용하는 전기 기계를 말합니다. 털 길이에 따라 3mm,6mm,9mm컷이 가능합니다.
2. 가위컷 : 가위로 털을 자르는 것을 말하는데 보통 얼굴은 가위컷으로 진행합니다.
3. 스포팅 : 몸을 클리퍼로 밀고 얼굴을 가위컷으로 마무리합니다.
4. 위생미용 : 귀 청소, 생식기쪽 털 정리, 항문낭 제거, 발톱깍기, 발 바닥 털 정리를 말합니다.
5. 항문낭 : 항문쪽에 배설물 찌꺼기가 쌓인 것을 말합니다. 항문낭을 주기적으로 짜주지 않고 방치하면 냄새가 나고 심하면 원활한 배변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.
1. 네이버 예약 (예약 버튼 클릭)
2. 해당 날짜와 시간에 방문하시어, 원하시는 컷, 특이점, 예민한 곳 등 알려주세요
3. 반려견을 맡겨주시면 완료 10분 전에 연락을 드립니다
4. 결제 후 인계
안전한미용, 스트레스없는 미용을 추구함에 따라 타샵보다는 시간이 좀 더 소요될수 있습니다. 컷에따라 다를수 있고 반려견의 나이/몸무게/털뭉침/성향에 따라 다를수 있는데요 보통 위생미용은 30분~1시간, 일반컷은 2시간~3시간, 혹은 그이상도 걸릴수 있으며 완료10분전 연락을 드립니다
반려견이 미용을 받는동안 보호자를 보거나 목소리가 들리면 흥분하고 다가가려 할수있어 안전을 위해 맡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.